# INTERVIEW

2013.01. 아이비매거진 12호

2013. 1. 15. 18:49

  January 2012.

 아이비매거진 11호


발렌타인데이 특집 EXO-K 인터뷰!!




D.O.



Q. 가장 기억에 남는 발렌타인데이의 추억이 있다면?

A. 어릴 때 초콜릿을 아무에게도 못 받아서 슈퍼마켓에 가서 혼자 사먹었던 추억.(씁쓸한 추억이네요...ㅜㅜ)


Q. 올해 발렌타인데이에 나는?

A. 초콜릿을 너무 많이 먹어서 치과에 가야 될 거 같습니다. 행복한 고민이려나?! ㅎㅎ


Q. 여자 친구에게 꼭 해주고 싶은 이벤트는?

A. 제 애정이 가득 담긴 초콜릿을 직접 만들어서 주고 싶네요.


Q. 발렌타인데이에 들려주고 싶은 노래?

A. Usher-something special


Q. 발렌타인데이에 하고 싶은 데이트는?

A. 아름답고 조용한 길에서 손을 마주잡고 단둘이 그 길을 걷고 싶어요.


Q. 발렌타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은?

A. 초콜릿과 애정이 가득 담긴 편지를 받아 보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