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 D.O./SAID D.O.

[Podcast] 이제는 당당히 배우 도경수! 미리 듣는 영화 '7호실' 2017. 11. 10.매거진M 팟캐스트 - 죽거나 혹은 털거나22회 - 이제는 당당히 배우 도경수! 미리 듣는 영화 '7호실'
160910~ The EXO'rDIUM - TOUR 2016 EXO from EXOPLANET #3 The EXO'rDIUM - TOUR< 160910 in Bangkok Day1 >(photo by MINIMAYDO)* 오프닝멘트(잘 안들려서 ㅠㅠㅠ)태국 정말 오랜만입니다.아~ 많이 기다리셨어요?저희가 또.. 한국 다음으로 태국에서, 두번째로 콘서트를 합니다.무대 여러분들도 저희도 같은 좋은감정을 ㅇㅇ하고 재밌는,재밌는 무대를 ㅇㅇㅇㅇㅇㅇㅇㅇㅇ !!!!!!!* 중간멘트 (라이트세..
160902 EXO-K 빼빼로 팬사인회 2016. 9. 2.EXO-K 빼빼로 팬사인회지금 딱 6시. 끝나면 한 6시 반 될 거 같은데,저녁.. 아까 많이 말씀 드렸어요. 오늘도 삼겹살 드세요.저는 삼겹살 먹으면서..목살!목살 드시구, 목살! 네...그리구, 진짜 삼겹살 드세요.그리구 소맥도 드세요ㅎㅎ아니 긍까.. 항상 얘기로~ 이런 자리가 많았으면 좋겠다아~ 라고 많이 얘기 하잖아요. 근데 이게 저희 마음대로는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죄송하고.. 어..
160802 V LIVE+ MESSAGE FROM EXO FOR EXO-L 2016. 8. 2.V LIVE+ EXOMENTARYEXO Bowling competition Vehind , MESSAGE FROM EXO FOR EXO-L이렇게 활동을 하면서 브이앱을 통해서 팬여러분들과 같이 소통을 많이 했고, 저희 엑소의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는데요,항상 열심히 하는 엑소가 될테니까요 기대 많이해주시고, 항상,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네, 안녕하세요. 엑소 디오입니다.엑소엘 여러분들 저희 이번 활동 ..
160722~31 The EXO'rDIUM in SEOUL 2016. 7. 22. ~ 7. 31.EXO PLANET #3 - The EXO'rDIUM in SEOUL(cr. logo)2016. 7. 22. (1일차)- 오프닝멘트 -아~ 이렇게 새로운 엑소디움 콘서트로 인사를 드리는데,오늘 오신 분들은 정말 성공하신 분들이에요. 왜냐하면,엑소디움 콘서트를 첫번째로 보시는 분들이기 때문에....아~ 정말 .. 너무나도 (준면 : 디오씨 왜 (단추를) 잠구세요?)예.. 잠궈야 편해요ㅎㅎ여러분들 또 기대 ..
160701 EXOMENTARY Vehind 2016. 06. - 07.EXOMENTARY STAGE Vehind  中지금까지 엑소가 보여드렸던 모습처럼 멋지고, 실망시켜 드리지않는 모습만 보여드릴거니까요, 또 기대많이 해주시고요.항상. 제가 항상 드리는 말이지만 항상 행복하게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0401 롯데월드 시크릿나이트 2016. 4. 1.롯데월드 시크릿나이트 멘트(photo by D.O.Blossom)네, 안녕하세요 엑소 디오입니다.아유.. 오늘 또 늦은 시간에 이렇게 너무 많이 와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오늘. 공연.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감사합니다.어.. 집에 돌아가실 때 조심히 들어가시구요.봄이 왔습니다 ~ ! 벚꽃.. 마음에 담으세요.(벚꽃 2행시 요청에)벚꽃을 마음에 담으세요.꽃처럼 마음이 아름다워지실 겁니다.-
160328 The EXO'luXion Epilogue 160328 The EXO'luXion Epilogue 게스트 디오 부분 녹취록(귀로만 듣고 쓰는 것이기에 일부 빠진 부분이나 틀린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작성자 Melodious D.O.(심:심재원, 됴:디오)~ 경수 등장 ~심 : ㅎㅎㅎ눈만깜빡여도ㅎㅎㅎ 우리 디오..랑 아까 오기전에 인사 잠깐 나누고.. 경수야 내가 말을 잘 못하는데 어떡하지? '형, 저두요~' 그게 안 긴장했었는데 갑자기 긴장되기 시작하네요. 경수씨? 1년동안 엑솔..
160320 The EXO'luXion [dot] DAY3 2016. 3. 20. EXO PLANET #2 - The EXO'luXion [dot](photo by simplycity)● 엔딩멘트(준면: 디오씨. 애칭, 생각하셨나요?)엘기요. 그.. 이렇게 1년 동안 콘서트를.. 마칠 수 있어서 너무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변함 없이 항상 저희를 좋아해주시는 팬여러분들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고. 그리고.. 지금.. 여기에 관련 돼 있는 모든....어.. 앞..
160319 The EXO'luXion [dot] DAY2 2016. 3. 19. EXO PLANET #2 - The EXO'luXion [dot](photo by exo yeah)● 엔딩멘트어.. 오늘 또 두번째 엑솔루션 했는데요, 진짜.. 어제도 생각했지만 이렇게 1년 동안 투어를 하고, 한국에서 다시 앵콜 콘서트를 한다는 게 정말 의미있는 것 같습니다. 어.. 이렇게 그리고 변함없이 항상.. 저희를 이렇게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이게 진짜 쉽지 않은 거라고 항상 생각..
160318 The EXO'luXion [dot] DAY1 2016. 3. 18. EXO PLANET #2 - The EXO'luXion [dot](photo by Hi.D)● 엔딩멘트어.. 진짜 이렇게 1년 동안 콘서트를 시작하고...이렇게 앵콜 콘서트를 서울에서 마무리.. 한다는 게 정말 의미있는 일인 것 같습니다이게 정말 힘든 일인데 저희가 해내고, 그리고 엑소엘 그리고 모든 1년동안 같이 해 주신 스탭분들이 이거를 진짜 같이 해낸 것 같아서 기분이 정말 좋구요. 일단 멤버들 스탭분들..
160314 글로리데이 프레스키트 中 2016. 3. 14.글로리데이 언론배급시사회 프레스키트 중 영화응원평청춘은 항상 주변에 있지만,그것이 소중하다는 건강을 생각을 할 때가 비로소 진정한 청춘이다.20대들이 느낄 수 있는, 어른이지만 어른일 수 없는 상우 그 자체를 잘 표현해냈다.- 배우 도경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