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D'/# NEWS

엑소, 신규 버라이어티 진행…‘레전드’ 신화와 만나

2014. 7. 25. 19:09



2014년 7월 25일


엑소, 신규 버라이어티 진행…‘레전드’ 신화와 만나



그룹 엑소(EXO·백현, 루한, 디오, 타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가 가요계 ‘레전드’ 선배들과 만난다. 이들이 선배 가수들을 만나 꾸미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오는 8월 초 방송을 앞두고 있다.

25일 동아닷컴이 확인한 결과 엑소는 8월 초 방송을 목표로 가요계 ‘레전드’를 만나는 포맷의 신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녹화를 진행하고 있다. 

첫 게스트로는 1세대 아이돌그룹 신화가 출연할 것으로 보인다.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4일 엑소와 신화는 서울시 강서구 가양동의 한 세트장에서 해당 프로그램 녹화를 마쳤다.



신화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한 그룹으로 엑소에게 직속 선배와 마찬가지. 이에 관계자들은 이들이 만들어낼 시너지에 팬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신화가 출연하는 방송은 2회 분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CJ E&M에서 제작하고 있지만 편성 채널은 아직 미정인 상황. Mnet이나 tvN을 통해 전파를 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는 지난해 11월 MBC 에브리원 ‘엑소 쇼타임(EXO's Show Time)을 진행했고, 신화 또한 같은 시기에 방송된 JTBC ‘신화방송’을 통해 예능감을 뽐낸 바 있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사진|동아닷컴 DB




원문링크

http://sports.donga.com/3/all/20140725/65438029/2





-



(기사에 엑소 아닌분 이름이 엑소 괄호 안에 적혀있어서 임의로 뺐습니다. )


헐 버라이어티? 애들이 진행?

이거 신방처럼 만들려는 건가요? 뭐지? ... 24일 녹화했으면 타오 씽이 한이 제외하고 한건가?

지금 바뻐 죽겠는데 버라이어티?... 9월 즈음 방송하려나..


아 뭔가 다른의미로 벙쪘어요...... 이거 스케쥴이.. 살인이야 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