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RVIEW

2016.04. non-no

2016. 2. 20. 19:32

2016. 2. 20. 발매

non-no 2016 4월호




아시아의 슈퍼그룹을 일본에서 제일 빠르게 캐치!


E X O


"처음" "이례" 라는 기록을 계속 달성하는 슈퍼그룹으로서 무대에서 빛나는 멤버들의 본모습의 매력을 Q&A로 클로즈업♡






E X O  i s ...


2012년에 한국·중국에서 데뷔.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독자적인 세계관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기를 떨친다.

작년 『Love Me Right ~romantic universe~』로 대망의 일본데뷔를 이루고, 

'오리콘 연간 랭킹 2015'에서 해외남성 아티스트 사상 첫 '신인 세일즈 연간 1위' 등 신인부문 3관을 획득 !






D.O. 디오


동경하던 가수와 배우.

두개의 꿈을 이뤄, 무척 감사하고 있습니다.


Questions about D.O.



Q. 자신의 신체중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눈. "눈이 맑네요" 라는 이야기를 자주 듣습니다. 신체 중에서는 손이려나. 보통, 남자는 딱딱하고 거칠지만 저는 손가락이 가늘고 길어서 맘에 듭니다. 손톱도 길었다면……이라고 바라지만, 아직 한번도 기르기에 성공한 적이 없네요 (웃음).



Q. 일본 팬에대한 인상은?

매너가 훌륭해요 ! 곡이 흐를때는 조용히 귀를 기울이고, 끝나면 크게 박수를 주시죠. 그 모습을 보면, 어떤 말 보다도 기쁘네요.



Q. 일본 문화중에 기억에 남는 작품은?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 평범한 은행원이 (더 높은 자리로) 올라가게 되는 스토리가 재밌고, 무엇보다도 '사카이 마사토'씨의 연기가 훌륭해서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



Q. 만약 단 하루, 팬과 데이트를 하게 된다면?

제가 일본에서 제일 좋아하는, 다이칸야마로! 건물도 거리도 예뻐서 그저 함께 걷는 것 만으로도 즐거울 것 같아요.



Q. 멤버간의 끈끈한 정을 느끼는 순간은?

그저 별 의미없는 대화를 하고 있을 때. (허물없이) 마음을 열고 있으니까 뭐든지 가벼운 마음으로 이야기 할 수 있어요.



Q. 일본에 방문할 때 자주 구입하는 것은?

오차즈케 재료. 특히 와사비맛을 좋아합니다. 코에 찡- 하고 오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웃음). 일주일 간 매일 아침 오차즈케를 먹은 적도 있어요. 그래도 질리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좋아합니다.



Q. 일본에서 구입한 마음에 드는 아이템은?

엄청 많아서 어렵네요. 한국에서는 별로 옷을 사지 않지 않지만, 일본에는 제 취향의 심플한 아이템이 많아서 어느새 많이 모은 것 같습니다.



Q. 어렸을 때 동경하던 직업은?

가수와 배우. 그 외에는 생각해 본 적도 없어요. 지금, EXO로서 노래를 부르고, 배우로서 연기에도 도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릴 때부터 꿈이었던 두 가지를 모두 이뤄, 정말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



Q. 앞으로 해보고 싶은 일은?

누카즈케를 만들어 보고 싶어요. 엄청 어렵다고 듣긴 했는데, 꼭 도전해보고 싶어요 ! 혼자서 집중해서 뭔갈 만드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DIY에도 흥미가 있습니다.







D.O.  i s ...


1993년 1월 12일 한국 출생.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영화 <카트> 등, 배우로서 활약도 눈부시며, 

2월에는 첫 주연인 멜로영화 <순정>의 공개가 한국에서 예정되어 있다. 

좋아하는 향기는 '릴렉스 할 수 있는, 우드계의 향"





번역 : Melodious D.O.

(직역이 아닌 의역이기 때문에 원문의 단어사용과 조금 다른부분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