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D'/# NEWS

<카트> 도경수, ‘안정된 연기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영화 기대 UP’

2014. 9. 24. 11:12

2014년 9월 24일



<카트> 도경수, ‘안정된 연기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영화 기대 UP’




11월 개봉을 앞둔 영화 <카트>에 연기로 주목받는 신예 도경수의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영화는 대형마트의 비정규직 직원들이 부당해고를 당한 이후 이에 맞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앞서 염정아, 문정희, 김영애, 김강우에 이르는 연기파 배우들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최근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도경수가 영화에서 강한 존재감을 뽐내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예정이다.

 



최근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안정된 연기력으로 연기자 데뷔에 성공한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멤버 도경수는 주인공 ‘선희’(염정아)의 아들 ‘태영’ 역을 맡아 10대의 반항심 가득한 고등학생의 섬세한 감정 묘사를 선보이며 가슴 뭉클한 드라마를 더할 예정이다.

드라마 촬영보다 더 이전에 촬영이 이루어져 영화 <카트>가 진정한 데뷔작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는 “대선배님들이시라서 긴장했는데, 다들 응원 해주셔서 많이 배우며 촬영했다. 특히 염정아 선배님께서는 진짜 엄마처럼 항상 편하게 대해주셔서 긴장을 풀 수 있었다.”며 화기애애했던 촬영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영화 <카트>는 11월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원문링크(클릭)